본문 바로가기

inJURa's talk

살아나가면서 한 마디씩, 그리고 한 장씩...

2017.12.18 10:21

출근길 함박눈

조회 수 63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성인이 되서도 눈을 싫어라 하는 편은 아닌데, 

년초에 눈길에 미끄러져서 교통사고가 난 탓에... 반갑기보단 약간의 두려움이 생기네...

이렇게 트라우마가 되어가는걸테지만, 그정돈 아니고....

암튼, 좋은느낌이 많이 퇴색되어지는건 사실인듯....

 

KakaoTalk_20171218_092839791.jpg

 

 

  • 자라 2017.12.19 14:46

    난 그나마 퇴근길이어서 여유있었는데...
    월요일 출근길 대설주의보는 정말 답이 없음.

    미끄럼 조심하고, 장갑끼고 종종걸음으로 다니시게나~

  • 인주라 2017.12.21 16:51
    그러게.. 큰 도로는 그나마 나은데....
    집앞이나 작은도로는 다 녹아서 빙판되어버렸자너 ㅠ
    더 조심조심 ;;;

2017.12.11 15:04

iPhone X

조회 수 27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akaoTalk_20171211_151354264.jpg

 

KakaoTalk_20171211_151353911.jpg

 

아이폰의 새로운 제내레이션인 아이폰10 가칭 X를 구매하였습니다.

새 핸드폰 구입은 5S 이후 근 5년만에 새폰을 구입했으니.... 참 오래간만에 새폰입니다.

물론 5S는 올해초 6를 중고로 구매함에 따라 진즉에 팔아버렸으니 갈아타는건 6에서 X로가 되지만,

5S를 4년넘게 유지했으니, 참 오래 썼네요. 배터리나 화면문제만 아니였음 더 썼을지도 모르겠네요

현재 6도 전혀 앞으로 1년은 끄덕없을것 같긴한데, 이미 조루 배터리가 되어버려서... 겨울을 잘 보내기 어려웠을듯 하네요

 

암튼, X는 진리입니다요 크허허허...

와이프와 같이 바꾼덕에 나름 저렴하게 사기도 했고, 사은품도 꽤나 챙겨주시니 나름 굿 구매한듯 하네요

너무 좋습니다. 안고장내고 안떨구고 5년넘게 쓰리라 다짐해봅니다요 캬캬캬

 

 

  • 자라 2017.12.12 20:12
    오~ 매끈하게 생겼네. ○ 홈버튼 없는게 아이폰 아닌것 같으면서도 깔끔해진것 같어.
    담에 볼때 신기능 좀 체험해보자!
  • 인주라 2017.12.13 12:49
    매끈 오브더 쌔끈이쥐 ㅋㅋ 특히나 아이폰X최적화 게임하나 돌려보면 찔끔한다는 ㅠ 뭐...
    물론 개인취향이지만 ... 불편한점도 꽤나 있지만, 아직까진 캐 만족중 ^^
  • 클리미 2017.12.14 00:09
    찔끔?ㅋㅋㅋㅋㅋ아이뻐 x는 진리죵!
    두방울 나오면 팬티끝 점생김......

    ㅌㅌㅌㅌ
  • 인주라 2017.12.21 16:56
    몰라 이제 적응끝...
    오히려 엄마, 아빠 폰 만질 때... 밑에서 쓸어올림 ;;;

2017.12.09 22:33

오버히트

조회 수 25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0002731604_001_20171123070223408.jpg

 

0000004789_001_20171030174220933.jpg

 

요즘 즐겨하는 오버히트입니다. 

턴제, 카드뽑기류 영웅육성 게임입니다.

그간, 리니지2레볼루션을 주력으로, 세븐나이츠와 COC를 가끔 해왔는데... 

테라M, AXE 등을 해봤으나... 그닥 큰 재미를 못봤는데, 오랜만에 꽤나 잼있게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6에서 돌지않지만, 녹스로 어렵사리 돌리고 있지만... X구입으로 곧 원할해질듯 합니다. ㅋㅋ

암튼, 그래픽은 뭐 끝판왕이고... 무과금으론 어렵지만, 소과금으로라도 뽑기운이 조금 서포트 해지면 좋겠습니다.

에혀, 몇 주일 더 해보고 전설안나오면 접을지도 모르겠지만요 ㅎ

 

  • 클리미 2017.12.21 14:54
    접어야지....
    이건 뭐 전설이 안나와!
  • 인주라 2017.12.21 16:54
    꺄악~
    전설따위 필요없다. 희귀라도 극초월하면 열 전설 안부럽다....
    라고 생각하자 ;;
    시무룩...

2017.11.06 17:01

응답1993모임

조회 수 7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akaoTalk_20171104_190725689.jpg

 

몇 년이면 오랜만이라고 하겠으나...
오랜만이란 표현이 어색할정도로 만난지 오래되어버린...친구들모임.

몇 몇은 가끔 보긴했었지만 정말 십여년만에 나타난 친구도 있으니...

 

영등포친구들모임을 승남군이 미국에서 들어온 기회에 진행했습니다.
물론, 여아들은 육아와 기타일정으로 참여가 불가하였기에.. 

 

올드멤버 100%는 아니지만 나름 높은 참여율로 꽤나 기분좋은 재회입니다.

오랜시간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이렇게나 어색함이 없이,

 

그때와 큰 차이없는 친구들이 그동안 왜 이렇게나 만나지 못했을까 
궁금하기 까지한... 모임입니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

 


2017.10.30 15:57

장모님과 이케아

조회 수 4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KakaoTalk_20171030_155824821.jpg

 

장모님댁에 세들어 산지, 근 10년이 다 되어갔는데,

내년에 김포로 이사갈때까지 영원히 계실것 같았던 그집을 팔고 광명으로 이사를 가셨다.

물론, 이사하는 날 월차를 내고 도와 드리긴 했지만, 정식으로 다시 와서 보니 이래저래 정리도 잘하셨고,

이제 틀이 잡힌거 같아 보기 좋았다....

 

헌데, 이사할 때도 김치냉장고 옆에 짜투리 공간이 조금 애매해서 뭔가 수납장을 짜넣으시지 않을까 했는데

덕분에 이케아 광명점으로 출바알~ 헌데, 광명점과 차로 3분거리라니....이거 모야 짱좋네

아직 주차 대란이 시작되기도 전이라니... 한큐에 주차 완료, 지난번에 한시간 기다린거랑은 너무 차이가 크자너 ㅠ

 

아이들은 근처 레고블럭방에 맡겨두고 왔다지만, 이래저래 구경할것이 많다보니 시간 가는줄 모르겠구나 ㅎㅎ

내년에 김포이사가면 쓸 인테리어 가구도 보다보니까 이건 뭐 4시간은 훌쩍 지난듯;;

아이들도 슬슬 지칠때가 된 터라, 부랴부랴 파츠를 구매하고 나니 9개의 거대한 판넬과 유리, 레일, 경첩 등 다양도 하구나

 

과거에 단일품목의 진열장 등은 조립을 해본적이 있어서 큰 어려움을 없을꺼라 생각했는데, 

이.... 서랍장의 레일이라는 넘이 쉬운넘이 아니였다는, 좌우의 미세한 차이로 단차가 생기면 위아래 서랍과 간섭이 생기고

이쪽을 조이면 저쪽이 들리고, 저쪽을 내리면 이쪽이 닿아버리고.....암튼, 이 조율작업만 30분이상을 공들인거 같다는...

나기넘이 잘 잡아줘서 그나마도 겨우 완성 했지 안그랬음 진즉에 포기했을지도 ㅎㅎ

 

사실 우리가 쓸꺼 였음 그냥 안맞아도 대충 쓸려고 했을텐데...

장모님이 옆에서 자꾸 뜨네, 벌어지네, 닿네 하고 쳐다보고 계시는바람에... 포기불가 ㅠ

 

KakaoTalk_20171030_155824188.jpg

 

나름 괜찮츄? ㅎ

그래도 나중에 만족해 하시는 장모님과 그 보다 더 뿌듯해하는 나를 보며 만족 ㅠ

담에 드레싱룸은 조립서비스 신청해야겠다는 ... ㅋㅋ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0 Next
/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