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guestbook

게스트북이라는거는 뭐...안부도 묻고, 대화도 나누고 ㅎ

2021.09.28 22:51

어 되네 ㅋㅋㅋ

조회 수 8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된다 ㅋㅋㅋ


2019.10.01 14:48

오랫만에..

조회 수 579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그간 몇번 시도했다가 블러킹 당해서 못들어왔다가

한국 들어온 기념으로 글 님간다.(5개월 지난후라서 미안한 감이...)

간만에 들어오니 디쟌이 확 바뀌었네...  암튼 리뉴얼 하느라 수고 많이 했다~

한국에 왔으니 이제 자주 볼 수 있을때 봅시다.

지난 김포에서의 밤에 반가웠수~

  • 인주라 2019.10.21 17:18
    ㅋㅋㅋㅋ 역시 친구가 좋다는...
    더불어 니가 있어 든든하고 좋네 지난 김포에서의 밤은 즐거웠고 미안했고 뭐 그랬다 ㅎ
    조만간 서울역으로 전먹으러 간다!!
  • 자라 2020.09.09 16:58
    마스터 댓글에 댓글 테스트
  • 자라 2020.09.09 16:58
    원글에 댓글 테스트
  • 자라 2020.09.09 16:58
    원글에 댓글에 댓글 테스트
  • 자라 2020.09.09 17:17
    댓글
  • JazJaz 2020.09.10 12:40
    뭐하십니까??
  • 자라 2020.09.11 13:48
    원글의 댓글의 댓글의 댓글의 댓글 테스트
  • 자라 2020.09.11 13:59
    알림 체크 하고 댓글 스기 테스트
  • 인주라 2020.09.11 16:03
    머하냐? -0-a

2019.08.12 20:45

injra

조회 수 190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급한마음에 "u" 를 빼고 입력했고 리뉴얼 한 줄 알고 깜빡 속았었네.

또 이렇게 오랜만에 들려본다. 요새 출장이라 바쁠텐데... 바쁠 수록 건강 잘 챙겨라.

  • 인주라 2019.09.23 13:18
    미안타 ; 이제서야 글을 남기는 무심한 친구다 ㅠ
    실은 한달전에 보았지만, 글을 남기지 못할정도로 멘탈이 날라간 상태이다보니..
    덕분에 그래도 잘 견딘듯하다. 고마우이 친구

2018.10.24 03:42

why?

조회 수 201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우린 왜...

물리적 거리는 가까워 졌는데, 만남의 빈도는 반비례 하는가?

 

언제 볼까나?

사우동 먹자골목 넘어와라. 꼬막에 한 잔 하게~

TAG •
  • 인주라 2018.11.05 14:22
    친구여~ 조급할꺼모있냐? 맘에 이어 몸도 가까워졌으니...
    다만, 그제도 연락하니 니넘은 항상 술먹고 있던탓이지 않겠냐 ㅋㅋㅋㅋ
  • 자라 2019.02.13 06:47
    이글을 쓴지 100여일 후인 2019.02.07 사우동 벌교꼬막서 부부모임했네 ^^
    다음엔 정정아식당가서 닭도리탕 먹으까? 김병장 부부도 오면 잼나겠구만...
  • 인주라 2019.03.15 11:46

    불러라 모아라 추진하라 고고씽~

    것보다 뭔거 모일려고 자꾸 맘을 먹으니 더 못보는듯 ㅎ

    예전처럼 그냥 오다가다 봐야하는것인데 말이지 아숩다 ㅋㅋ


조회 수 42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 더움이 없었으면 좋겠다.

한가로운 일요일 아침 살짝 여유있게 출근해서 장비점검 하고나니 온몸이 땀에 흠뻑 -_-;;

에어컨 있는 상황실에 와서 뽀송뽀송해지고, 또 나가서 뭣좀 투닥투닥 하고난니 온몸에 땀이 흠뻑 -_-;;

점심먹고, 쫌 쉬다가 화물차 적재함에 쌓여있는 폐자재에 연기가 모락모락~ 출동 다녀오니 속옷까지 땀이 흠뻑 -_-;;

이제 여름 시작인것 같은데, 이번 여름도 걱정이다.

정말이지 더위 였음 좋겠다.

TAG •
  • 인주라 2018.07.17 12:22
    올만에 게스트포스팅이구먼 ㅠ
    땀많은 체질이라 더운여름은 항상 좋아하지않지만...
    왠지 느낌은 아직 시작!! 도 아닌데, 왠지 나몰래 시작되어버린듯한 느낌이 너무나 싫구나 ㅠ
    승남이 사는곳은 안더워서 좋겠다 ㅠ

조회 수 236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오랜만에 인주라닷컴 들어와서 둘러보고 갑니당~!!^^

 

영화평들 둘러보다보니

갑자기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가 생각났어요~!

 

"베이비 드라이버" 보셨나요~?

 

베이비 드라이버

 

제 동생이 영화관에서 보고 와서 강추하길래, 봤는데 재밌더라구요~

음악과 함께 드라이버의 속도감을 느껴보세용~ ㅎㅎ

 

  • 인주라 2017.10.30 16:56

    오오 베이비 드라이버!!

    극장에서 보는건 포기했고, 아직 못봤지만 이래저래 평이 좋던데 ㅎㅎ


    어떤 장르의 영화일까 궁금하긴한데, 포스터와 제목과 내용이 왠지 3박자일것 만 같은데 말야 ~ 덕분에 잘 보겠다는~

    저번에 추천해준 (아... 바로 밑에 있구나 ㅠ) 요즘 방명록에 손님이 별로 없네 ㅋ


    암튼 고마웡~ 또또 잼있는거 있음 추천 감사 ^^

  • 클리미 2017.12.28 09:29
    난 이거 재미지게 봤는뎅ㅋㅋ
    인주라님은 별점 2.5줌.............
    그리곤 도로시는 더이상 인주라닷컴으로 오지 않게 되는데...
  • 인주라 2017.12.30 20:45
    그래서...안오나? 키힝 ㅠ

2017.08.17 11:18

인주라님 영화추천!!

조회 수 174 추천 수 0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뇽하세용~~

 

생신... 이 지나가버렸네영 ㅠㅠㅠ

늦었지만 축하드려용~!!

 

영화 추천하나 추천드리려고 들렀어용~~ㅎㅎ

더 서클

뿅!! 이 영화~! 개인적으론 괜찮은 거 같아서 추천 드립니당~~^^

 

잘 지내고 계신가용~? 

 

  • 자라 2017.08.18 03:40
    생신! 이제 우리 생신이구나... 난 생일이 좋은데...
  • dorosy 2017.08.19 20:06
    ㅎㅎ..
    생일 썼다가 생신 썼다가.. 고민하다가... ;;
    ㅎㅎㅎ 다음엔 생일로! ㅋㅋㅋㅋ
  • 자라 2017.08.20 15:48
    생일 받고 생일빵 추가!
  • 인주라 2017.08.23 16:18
    그러네 ㅋㅋ 그래도 뭐 아무렴 어떰 ㅎ
  • 인주라 2017.08.23 16:17
    오우~ 도로도로시~
    올만에 와준것도 좋은뎅, 좋은선물까지 가지고 왔넹 고마워^^
    꼭 챙겨봐야겠넹 ㅎㅎ
    아 글구 잘지내지? 보고프니까 모임 함 잡어부렁~ 건강하고~
  • 클리미 2017.09.11 16: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로시 생신 어택 ㅋㅋㅋ
    아주 칭찬해~
  • 인주라 2017.09.14 14:12
    잡았다 요놈!! 비선실세였구낫!! ㅋㅋ
  • 클리미 2017.09.14 15:58
    도로시 너로 정했다!!!
    가랏 !!! 나이공격을 퍼부어!!
  • dorosy 2017.09.14 16:25
    도로시 소환!
    생신어택의 파장이.. ㅋㅋㅋㅋㅋ
    나이공격이라 하시면.. 이번엔 '연세'로 가나여~?

    .........죄송합니다.. ㅠㅠ
  • 클리미 2017.09.14 16:29
    오 좋아!!!!!!!!! 돌아!!!!!!!!!
  • 인주라 2017.09.14 17:02

    악!! 이넘들 ㅠ 어깨동무하고 운동장으로 나와랏 ㅋㅋㅋ

    연세의 맛을 보여주마 ㅠㅠ
    근데 아무래도 둘이 케미가 좋은게... 흐음


조회 수 137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허기져서 주저앉은 도로시에게

브리또와 콜라를 선물해주신 인주라님

넘나넘나 감사합니다 ㅠ0ㅠ

 

ㅎㅎㅎ 오늘 피티 화이팅!!!^^

  • 인주라 2017.07.17 11:38

    오우 도로시님!!
    피곤한 심신에는 역시 든든하게 먹는게 기본인데....
    그런거에 인색하다니 ㅋㅋㅋㅋ
    암튼, 덕분에 피티는 잘했는데 결과도 좋았음 좋겠다눈 ㅠ

    자주 놀러왕 ^^

  • 자라 2017.07.18 10:40
    피티는 8번이 제일 힘든데 -_-;; 잘했다니 다행이다.
  • 인주라 2017.07.19 18:49
    응? 8번이 온몸비틀기였나? PT는 온몸비틀기가 젤 힘들어 ㅠ
    그나저나... PT는 잘했는데, 떨어졌뿠네 ㅠ 에휴

2017.06.30 23:36

투구벌레 가져가라!!!

조회 수 84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년간 키웠던 놈들이, 드뎌 번데기 탈피했다!!

넘 많아.

12마리.

저녁에 시끄러워 죽겠다~!

와서 가져가!!

 

인주라 닷컴 리뉴얼 추카추카!!

 

항상 느끼지만, 주라는 감각이 넘 좋아!!!

 

딱 내 스탈!!!

  • 인주라 2017.07.02 01:00
    꺄악~!! 버....벌레다라고 하믄 무식한건지는 모르겠다만;; 안좋아하는건 어쩔 ㅠ
    근데 저 아이들도 뭐라뭐라 시끄럽게 울고 그러냐??? 점잖아 보이는데 의외네 ㅋㅋㅋㅋ
    애썼다 안죽이고 저리 튼튼하게 잘 키웠네 ㅎㅎ
  • 클리미 2017.09.11 16:33
    귀....귀여워!
  • 인주라 2017.09.14 13:45
    헤.....헨타이!!

2017.06.28 12:19

interior ?

조회 수 52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interior ? 이게 왜 이제서야 보였지?

부업 하는게냐?

암튼 테스트요원으로... 썸네일은 잘보이는데 본문에서 사진이 엑박이네.

 

+ XE 로 이전은 완료했는데... 뭔가 허전하다.

  네XX 블로그에 있는 수백개의 포스트들을 어찌 처리해야 하나?

  두녀석 태어날때 부터 내 30대의 시절들인데...

 

  스케치북5가 최고의 모듈같네. 그래서 나두 스케치북5루 ^^

 

  • 인주라 2017.06.30 23:42
    응? 인테리어는 ㅋㅋ 뭐 이쁜 인테리어 사진있음 퍼다 올리는거라 별 의미없다 ㅎㅎ
    남의 이미지 그냥 링크건거라 뭐 이상하게 나올때 있고, 안나올때 있는데 왠지는 모르겠다눈 ㅠ 니가 좀 파악해줭

    + 네이년꺼는 그냥 두고 그 중 중요한거만 좀 퍼옴 어떨까?
    스케치북5 짱짱!! 다른게 없어 ㅠ 선택의 폭이 넘 좁아 ㅠㅠ
  • 자라 2017.07.03 13:58
    야간근무하면서 조금씩 파고들고 있는데... 역시 적성은 이쪽이었나봐.
    시간가는줄 모르겠네. 결국 스케치북게시판 모바일버젼 적용 성공했다!
    스킨도 쫌 건드려보고 싶은데... 건드렸다가 넘 깊이 빠져들까봐 조심스러워.
  • 인주라 2017.07.03 16:35
    오오 ㅎㅎㅎ 적성은 역시나 IT였어 ㅋㅋ
    그러나 현실은 뭐 니처럼 취미가 더 좋을지도 ㅠ IT는 넘 열악해 열심히 해서 내 스킨도 좀 건드려 줘랑 ㅋㅋ
    근데... 주소가 모냐?
  • JazJaz 2017.07.11 01:25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 자라 2017.07.11 06:56
    도움은 절실한데... 우선 초기화 함 해보고 ^^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9 Next
/ 279